기술지원센터는 대한민국 전자통관시스템인 국가관세종합정보망(UNI-PASS)의 안정적인 운영∙유지관리를 위해
시스템 이용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속∙정확한 문제해결을 지원합니다.
구분 | 수행 내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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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 | 보이는ARS 서비스 구축 및 개시 |
2021 | 행안부 국민비서(구삐) 전자통관 챗봇상담 서비스 개시 |
2020 | 카카오i 챗봇 서비스 개시 |
2019 | 카카오톡 1:1 채팅상담 서비스 개시 |
2018 | ISO 9001 서비스 품질 경영 인증 |
2016 | 4세대 국가관세종합정보망 상담관리시스템 구축 |
2015 | 인천공항 CIQ정보공유시스템 상담서비스 개시 |
2011 | IP기반 상담환경 구축 |
2009 | 「전자통관 기술지원센터」 로 명칭 변경 |
2004 | 인터넷통관시스템 개통으로 전화 상담 영역 확장 |
2000 | 「관세청 Help-Desk」 전화 상담서비스 개시 |